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- CCM 반주

피아노 이야기/CCM 반주 2022. 4. 15. 10:23 posted by 반주하는 Samuel Park

 

 좋은 아침입니다. 오늘의 CCM 반주 영상은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입니다. 가사가 참 은혜롭네요.

 

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 주님과 함께

상한 맘을 드리며 주님 앞에 나가리

나의 의로움이 되신 주 그 이름 예수

나의 길이 되신 이름 예수

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

내가 정금 같이 나아오리라

 

악보 구매 링크

마음만은피아니스트

MyMusicSheet

 

CCM 반주법 레슨 문의